대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

이 누리집은 대한민국 공식전자정부 누리집입니다.

채용

2016 사진전입상작, 최종국 [태양과 가로등]

채용하는 부서가 다르므로 궁금한 점은 게시물 내 담당부서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.

기상레이더센터 공무직근로자 채용 최종합격자 및 제출서류 안내

본청·지방청 : 본청 등록부서 : 레이더지원팀 2023/03/31 조회수 842

 

기상레이더센터 공무직근로자 채용 최종합격자 및 제출서류 안내

기상레이더센터 공고 제2023-4호에 따른 공무직근로자 채용 최종합격자를 다음과 같이 알려드립니다.

2023년 3월 31일

기상레이더센터장

 


1. 최종합격자 명단
 ❍ 최종합격자

응시분야

근무부서

직급

합격자(응시번호)

연구원(A)

기상레이더센터

레이더분석과

공무직

00(A-001)



2. 최종합격자 제출서류
 ❍ 제출기한 : 2023. 4. 8.(목)
 ❍ 제출처 : (등기우편) 기상레이더센터 레이더지원팀 채용담당자
  ※ 주소: 서울특별시 동작구 여의대방로16길 61 (우 07062)
 ❍ 제출서류
  ① 주민등록등본(1부) (기본증명서 제출시 제외)
  ② 기본증명서(상세) 1부(가까운 구청, 읍·면·동 주민센터에서 발급)
   - 주민등록번호 뒷자리 모두 기재된 것
  ③ 신원진술서(약식) 1부 [붙임1]
  ④ 개인정보 제공 동의서 1부 [붙임2]
  ⑤ 행정정보 공동이용 사전동의서 [붙임3]
  ⑥ 결격사유 부존재 확인서 1부 [붙임4]
  ⑦ 공정채용 확인서 [붙임5]
  ⑧ 이력서 1부 [붙임6]
  ⑨ 사진 3×4(354×472픽셀, 확장자 jpg, 최대용량 150Kbyte 미만) 1매


3. 유의사항
 ❍ 제출서류가 허위로 판명되거나 결격사유 조회 등을 통해 결격사유가 발견될 경우 합격을 취소함
 ❍ 기타 문의는 레이더지원팀 채용담당자(☎02. 2181. 0807)으로 연락

목록보기

담당관리 : 본청